영화 럭키 다운로드

럭키: 사랑에 대한 시간은 라디카 라오와 비나이 사프루가 각본과 감독을 맡은 전쟁으로 파괴된 러시아에서 두 연인의 이야기를 묘사한 2005년 힌디어 영화입니다. 이 영화에는 살만 칸과 스네하 울랄이 주연을 맡았다. 이것은 내 첫 번째 리뷰, 그래서 그것은 확인 바랍니다. 럭키는 러시아에 사는 조용한 여학생 럭키(스네하 울랄)의 이야기입니다. 어느 날 학교에 가는 동안, 그녀는 학교가 하루 동안 중단되는 것을 온 마음을 다해 기원합니다. 트위스트, 그녀의 소원은 성취하지만, 그녀는 생각하지 않았다 방식으로. 반란군 사이의 전투가 발발하고 럭키는 그들 사이에 잡힌다. 그녀는 집으로 돌아오도록 도와주려는 아디티야(살만 칸)를 만난다. 왜냐하면 그들은 반란군을 피하고 추운 추위에 맞서야하지만 안전하게 집에 가야하기 때문에 “사랑을위한 시간이 없다”. 스네하 울랄은 환상적이고, 엄청나며, 엄청합니다. 그녀는 정말 나에게 영향을 미쳤고 나는 그녀를 보고 싶었다. 그녀의 연기, 매너리즘, 대화, 그리고 무엇보다도 목소리는 귀엽고 달콤했습니다. 수줍음, 무고한 소녀의 역할에 뛰어난, 그녀는 볼리우드의 새로운 소녀입니다.살만 칸은 좋은 성능을 수행하지만 화려한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의 표정은 좋고 그는 여전히 그에게 많은 것을 남겼습니다. 미툰 차로바티는 멋지게 행동하지만 그의 성격은 옳지 않습니다. 그는 정보 장교가 되지 않았어야 했다. 노래바위. 각각의 모든 노래는 멜로디 소리.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럭키 립”입니다. 다른 노래도 좋다. 모두 모두, 럭키는 좋은 시간 패스 영화입니다. 다른 사람이 아니라면 스네하 울랄을 보기 만하면됩니다. 7/10 세크리 씨는 러시아 주재 인도 대사이며, 그의 수석 보좌관은 네기 씨입니다. 세크리는 아디티야라는 이름의 아들과 미망인이며, 네기는 결혼하여 아내 안잘리와 두 딸 럭키와 다라를 데리고 러시아로 데려왔다.

어느 날 학교에 가는 동안 럭키의 자전거는 타이어가 평평해졌고, 그녀는 젊은 러시아인에게 성추행을 당하게 됩니다. 그녀는 주차 된 차에 탈출하고 숨길 관리하고, 성추행자는 자동차의 소유자에 의해 쫓겨 – 아디티야 이외의 아무도 없다. 아디티야는 자신의 “화물”을 알지 못하고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차를 몰고 가서 체크 포스트에 멈춰선다. 바로 그때, 럭키가 승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런 다음 테러리스트는 폭탄과 총으로 공격하고, 혼란이 잃고, 전화 선이 다운되고, 전기가 없습니다.